일본 팬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배우 이준기가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한류스타 1위로 뽑힌 것에 대해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준기는 아리랑 TV의 연예문화 프로그램 '쇼비즈 엑스트라(Showbiz Extra)'가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미국 등 188개국 3천여 명의 해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배우 송혜교와 함께 최고 남녀 배우로 선정됐다.
이준기는 "지금 일본 팬 콘서트 막바지 연습 중인데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들으니 더 신이 나고 힘이 나는 것 같다. 좋은 선물이 된 것 같다"고 기쁜 소감을 밝혔다.
최고의 여자 배우 1위에 선정된 송혜교에게도 "멀리서나마 항상 응원하겠다"는 축하 메시지를 덧붙였다.
일본을 비롯 해외 팬들을 만나기 위한 팬 콘서트 준비에 여념이 없는 이준기는 "이번 행사는 팬과의 교감을 확인하는 자리다. 다양하고 고유한 문화적 특성을 가진 각국 팬과의 만남은 항상 설레는 일이다. 또 대한민국이 가진, 그리고 나 이준기라는 사람이 어떤 문화의 한 부분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일"이라고 팬 콘서트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준기는 또 "지난 6월에 중국 상하이와 항저우 두 곳에서 공연을 했는데 이동할 때마다 중국 팬분들이 20~30대의 봉고차를 타고 마치 양 옆에 경호하듯이 엄호해주셔서 기억에 남는다"며 즐거운 웃음을 터트렸다.
이준기는 오는 16일 도쿄에 입국하며 17일 공식 기자회견과 '일지매' 홍보 프로모션을 병행할 예정이다. 18일과 19일 양일간 고베와 요코하마에서 팬 콘서트를 열고 일본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