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야 탈퇴' 남규리, 섹시 콘셉트 화보로 첫 활동


여성 그룹 '씨야' 탈퇴와 복귀 문제로 전 소속사와의 분쟁을 일으켰던 남규리가 화보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네일 전문 잡지인 '네일 업!'의 9월호 표지를 맡은 남규리는 섹시 어필한 이미지를 담은 다양한 사진을 촬영했으며 현장 스케치, 촬영 후 직접 쓴 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남규리는 편지에서 "섹시한 컨셉트의 화보는 평소에 시도해보지 못했던 거라 조금은 어색했지만 무척 신선한 느낌이었다. 늘 변화하고 싶으며,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고 싶다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숨은 또 다른 나를 끊임없이 끌어내며 발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화보에서 보여진 모습을 낯설어 하는 팬들도 계시겠지만 그 모습 역시 저의 일부니까 색다르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남규리는 또 팬들에게 "사람들은 제게 인형 같은 외모를 가졌다고 하지만, 저는 그 말이 인간미가 없다는 말처럼 느껴져서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집에서는 무척 털털하고 발랄한 성격이다"고 했다.

그동안 소속사 문제 등으로 속앓이를 해온 남규리는 "불미스러운 사정으로 팬 여러분들이 많이 걱정하고 계신 것을 알고 있으며,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보답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야 탈퇴' 남규리, 섹시 콘셉트 화보로 첫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