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남장여자 캐릭터를 연기하는 소감을 말했다.
박신혜는 24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에서 윤은혜가 연기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고은찬 역과의 자신의 배역과의 차이를 설명했다.
박신혜는 "고은찬 캐릭터는 원래 털털한 성격의 여자라면 극중 미녀는 굉장히 오빠의 말에 충성을 다 하는, 순진하고 여성스러운 아이"라며 "그런 면에서는 많이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박신혜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미녀는 엉뚱함과 하녀근성, 민폐형 인간의 3콤보의 성격을 가졌다"며 "특별한 어려움은 없었지만 사고를 많이 치는 아이라 뛰기도 하고 넘어지기도 하고 날기도 하고 트럭에도 매달리는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아서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릴 수 있을 거라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또 "그동안 슬픈 연기를 많이 했는데 무거움을 벗어버리고 가볍게 통통 튀는 역을 하게 돼서 새롭다"며 "신선하고 보기 편하고 만만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많이 보시면서 웃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박신혜는 극중 사고를 당한 오빠 고미남을 대신해 아이돌그룹에 들어가는 고미녀 역을 맡아 두 가지 캐릭터를 선보인다.
'마이걸', '쾌걸춘향', '환상의 커플'의 홍정은, 홍미란 자매 작가가 집필한 '미남이시네요'는 쌍둥이 오빠를 대신해 남자로 변장하고 국내 최고 남성아이돌그룹 멤버가 되는 소녀의 이야기로 10월 7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사진 김현철기자 fluxus19@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