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년 연속 홈관중 100만 달성 초읽기! 롯데, 감사 이벤트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9일(일) 사직 SK전에서 구단 최초 3년 연속 100만 관중 돌파를 기념하는 팬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롯데 구단은 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팬과 구단이 함께하는 '부산지역 다문화가정을 위한 기부캠페인'을 진행한다. 구단 측은 이날 입장하는 관중 1천명 가운데 본인이 소지하고 있던 도서나 학용품 등을 기증하면 내야지정석 입장권으로 교환(8백만원 상당)해주며 기증받은 물품은 모두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또 다문화가정 아동 300명에게 구단상품(의류) 300벌(800만원 상당)과 다문화가정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쌀' 300포대(1천200만원 상당)를 부산시에 기부할 예정이다.

물품 기증을 원하는 사람은 야구장 중앙광장에 마련된 부스에 물품을 기증하고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해당 기증품은 부산시에 전달되어 관련기관에 보급될 예정이며 롯데 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인종, 국적, 피부색을 초월한 부산갈매기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영상물을 경기 전 전광판을 통해 상영하고 다문화 가정 아동이 이날 시구를 맡는다.

경기 전 응원단상에서는 이대호, 조성환, 강민호, 전준우, 황재균의 팬사인회가 열리며 입장관중을 대상으로 LCD TV, 에어컨 등 경품을 5회말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경기 종료 후에는 100만관중 돌파를 축하하는 불꽃놀이 행사도 마련됐다.

한편 23일 현재 롯데의 시즌 홈경기 누적관중은 97만153명으로 오는 27일(금) 사직 두산전에서 100만 관중 돌파가 예상된다.

조이뉴스24 권기범기자 polestar17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3년 연속 홈관중 100만 달성 초읽기! 롯데,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