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 출연중인 김현중이 CF 대박을 터트렸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2일 "김현중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국내 및 전세계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키이스트의 공시에 따르면 김현중은 계약기간 2년에 개런티 17억500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더페이스샵은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로 현재 해외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날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더페이스샵은 업계 최고 대우로 김현중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수많은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현중 주연의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방영과 더불어 더페이스샵의 모델 계약은 국내 및 아시아 각국의 주목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낳을 것으로 내다봤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한류 스타 김현중씨의 신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김현중은 9월 방영되는 TV CF를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더페이스샵의 대표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김현중은 현재 MBC '장난스런 키스'의 백승조 역을 맡아 드라마 촬영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