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선희, 2월 뉴욕 카네기홀 공연…이승기는 헌정무대


올해로 노래 인생 27주년을 맞는 가수 이선희가 오는 2월 3일 세계적인 아티스트만이 설 수 있다는 뉴욕 카네기홀에서 공연한다.

이선희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선희가 설 무대는 뉴욕 카네기홀 중 가장 큰 2800석 규모의 아이작스턴 오디토리움(STERN AUDITORIUM/Perelman Stage)으로 이곳에서 공연한 국내 대중 가수 조용필, 인순이씨 다음으로 세번째다"고 밝혔다.

이선희는 "세계적인 가수들의 꿈의 무대인 카네기홀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기쁘고 영광"이라며 "뉴욕 관객들과 노래를 통해 소통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고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 대중문화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선희와 같은 소속사 배우인 이서진은 오프닝을 장식하고, 제자 이승기는 이선희를 위한 헌정무대를 준비해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가수 이선희는 1984년 강변가요제로 데뷔, 올해로 데뷔 27주년을 맞이했다. 27년의 세월 동안 25장의 앨범을 통해 데뷔 곡인 'J에게'를 비롯해 '아름다운 강산', '나 항상 그대를', '갈등', '한바탕 웃음으로', '아!옛날이여', '인연'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겨울애상' 등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 OST에도 활발한 참여를 했다. '왕의 남자'의 '인연'을 비롯해 2010년에는 이승기, 신민아 주연의 S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여우비' SBS드라마 '대물'의 '떠나지마' 등을 발표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선희, 2월 뉴욕 카네기홀 공연…이승기는 헌정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