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28일 프로야구 30주년 기념리셉션 개최


[권기범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 유영구)가 오는 28일(월) 18시부터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프로야구 30주년 기념리셉션을 개최한다.

KBO는 이번 행사에 역대 총재를 비롯해 국내 정관계, 체육계 주요인사, 원로야구인, 전현직 프로아마 경기인, 프로야구 연고도시의 시장, 언론인, 해외 프로야구 기구 커미셔너 등 600여명을 초청했다. 이 중에는 프로야구 원년인 1982년의 MVP 박철순, 한국시리즈 MVP 김유동, 원년 베스트 10, 20주년 올스타, 25주년 올스타도 포함돼 있다.

KBO는 이번 리셉션에서 원년부터 현재까지 프로야구의 역사를 담은 영상물을 방영하며 프로야구 30년 역사를 재조명하는 사진 40여점도 전시할 예정.

유영구 총재의 30주년 기념사로 시작되는 공식행사에서는 원년 올스타전 시구자인 탤런트 정애리 씨를 비롯한 각 분야 유명인사들의 축하영상이 상영되고, 공로패 수여식도 이어진다.(수상자 명단은 추후발표)

또 30주년 기념사업의 하나인 프로야구 미래비전을 소개하고 가수 김수철 씨가 직접 작사 작곡한 야구노래로 축하공연을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케이블TV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며, 프로야구 공식 포털사이트인 네이버(www.naver.com)도 인터넷 생중계한다.

조이뉴스24 /권기범기자 polestar17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28일 프로야구 30주년 기념리셉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