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걸그룹 2NE1의 가요계 공습이 시작된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4월 21일 박봄의 솔로곡 'PLEASE DON'T CRY'를 시작으로 3주마다 2NE1의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YOU & I'에 이은 박봄의 두 번째 솔로곡인 'PLEASE DON'T CRY'는 2NE1의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테디의 작품이다. 피아노 선율과 하우스 비트가 잘 어울러지는 빠른 템포의 R&B 댄스곡으로 박봄만의 독특한 보컬의 매력이 특징이다.
소속사 측은 2NE1이 3주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이유와 관련 "완성된 2NE1 신곡들에 대한 만족도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 미니앨범에 수록될 6곡 모두를 타이틀곡으로 프로모션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6월경 '2NE1 TV 시즌3'을 방영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NE1은 그 동안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것과는 달리 '2NE1 TV'에서 인간적이면서도 그 나이 또래 소녀다운 모습을 보이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오는 8월에는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도 개최한다. 데뷔 이후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게 목표"라고 말해왔던 2NE1은 데뷔 2년여 만에 그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됐다.
한편 2NE1은 오는 9월 일본 대지진 후 연기됐던 일본 데뷔를 계획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사진 최규한기자 dreamerz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