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재기자] 영국 프리미어리그 볼턴의 핵심선수로 국내에서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볼턴의 스타' 이청용이 강남역 한복판에 등장한다.
삼성전자는 국내 노트북PC 대표 브랜드 삼성센스의 전속모델 이청용이 오는 7월 1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를 방문,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특히 이청용은 최근 베트남에서 열린 자선 축구경기 참석 이후 휴식을 위해 공식적인 행사를 자제하고 있지만 삼성센스 전속모델로서 자신의 팬들은 물론 삼성센스 시리즈9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청용은 지난 3월 공개된 삼성센스 시리즈9 광고에서 제임스 본드도 울고 갈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를 차려 입고 시크한 '차도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지난 달 22일에는 삼성센스 시리즈9 구매고객 9명을 영국으로 초청해 만남을 갖는 등 삼성센스 모델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이청용은 삼성전자 딜라이트를 방문해 매장을 투어하며 삼성전자의 최첨단 IT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엔 대한민국 해외축구 전문가 박문성 해설위원과 재치 있는 입담의 김동완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아 Q&A세션과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이청용과 팬들의 만남을 주선한다.
이 밖에도 팬미팅의 하이라이트인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팬미팅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삼성전자 트위터(twitter.com/samsungtomorrow)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해 미처 현장에 오지 못한 팬들에게도 동일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 입장은 당일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팬 사인회와 사인볼, 사인유니폼 추첨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달엔 삼성센스 시리즈9 구매고객 9명이 이청용을 만나기 위해 영국을 찾았다면 이번엔 이청용이 삼성센스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삼성전자 홍보관을 방문한다"며 "한 해의 대부분을 해외에서 생활하는 이청용이 벌써부터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