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인기 그룹 2PM과 2NE1이 일본의 유명 음악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에 잇달아 출연하며 K팝 열풍을 이어나간다.
2PM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는 2PM이 8월26일 일본 아사히TV의 '뮤직스테이션' 생방송 무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뮤직스테이션'에 첫출연하는 2PM은 이날 무대에서 최근 일본에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I'm your man'을 선보일 예정이다. 2PM의 'I'm your man'은 지난 16일 발매 당일 3만7천916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싱글 차트 데일리 부문 3위에 오르는 등 최근 일본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매체 산스포에 따르면 걸그룹 2NE1은 9월2일 '뮤직스테이션'을 통해 일본 데뷔 무대를 가질 전망이다. 당초 지난 3월11일 '뮤직스테이션' 생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일본 무대에 진출할 계획이었으나 이날 오후 일본에서 발생한 대지진으로 인해 일본 데뷔를 연기했다. 약 6개월 만에 다시 이 무대에 서게 된 것.
산스포는 "2NE1이 자신들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퍼포먼스로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해 재도전을 결의했다"고 전했다.
2NE1은 "3월에 일본 방문을 했을 때 '뮤직스테이션'의 리허설을 마친 후 대지진이 일어나 출연할 수 없었다"며 "이번에 이렇게 다시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며 기쁨을 드러냈다고.
2NE1은 9월 21일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놀자(NOLZA)'의 수록곡을 부를 예정으로, 극비리에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대표 아이돌 그룹인 2PM과 2NE1의 잇단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팬들은 '일본 그룹도 출연하기 힘든 '엠스테'에 드디어 감격의 출연! 빨리 2PM의 무대를 보고 싶다' '2NE1, 6개월을 기다려온 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주면 좋겠다' '뮤직스테이션에 잇단 출연 와우! 케이팝의 열기를 제대로 확산시켰으면 좋겠다. 기대된다' 등의 의견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