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종서, 박지윤 이어 '오페라스타' 시즌2 출연 확정


[이미영기자] 가수 김종서가 tvN '오페라스타 2012'에 합류해 생애 처음으로 오페라에 도전한다.

김종서는 가수 박지윤에 이어 두번째로 새롭게 바뀐 '오페라스타' 출연을 확정했다.

김종서는 "'오페라스타 2011'에서 보여준 신해철의 활약을 흥미롭게 지켜봤다"며 "록과 오페라는 발성과 호흡이 많이 달라 적응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선을 다해 록커의 자존심을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겐 전혀 새로운 장르인 오페라를 배운다는 자세로 이 경연 자체를 즐길 것"이라며 "타고난 미성을 살려 진짜 오페라스타가 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김종서는 음색이 특이하고 힘 있는 고음이 장점인 락 보컬이기 때문에 오페라 발성을 어떻게 소화하느냐에 따라 놀라운 변화가 예상된다"며 "지난 시즌에 록을 대표해 신해철씨가 참여했었는데 이번에는 김종서씨가 그 바통을 이어 받았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번 주 중으로 더 놀라운 출연자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tvN '오페라스타 2012'는 오는 2월10일 오후 9시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한전아트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영태기자 ds3fa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서, 박지윤 이어 '오페라스타' 시즌2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