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이비드 오-권리세, '위탄2'로 재회 '커플 호흡'


[이미영기자]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위대한 탄생2'에서 반가운 재회를 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의 참가자이자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활약한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위대한 탄생' 시즌2 첫 생방송을 맞아 동반 출연했다.

훈남훈녀이자 풋풋한 커플로 사랑을 받아온 두 사람이 시즌2 후배들을 위해 문자 투표 커플로 변신한 것. 시청자들이 휴대전화 문자로 직접 참여하는 '위대한 국민투표' 방법을 설명하는 홍보커플로 활약했다.

MBC드림센터 로비에서 공개적으로 진행된 녹화에서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여전히 깨가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 구경 온 팬들과 주변인의 질투를 샀다는 후문.

'위대한 탄생' 시즌2 관계자는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외모와 스타일 면에서 부쩍 성숙했으나 오랜만의 가수의 꿈을 위해 매진하는 열정만은 그대로인 듯 열정적인 모습으로 녹화에 임했다"고 전했다.

'위대한 탄생' 시즌2의 첫 생방송 무대는 오는 10일 오후 9시50분부터 140분간 진행된다. 첫 미션 주제 '위대한 명곡 old & new'는 1960대부터 1990년까지 발표된 위대한 명곡들을 TOP12의 특별한 감각으로 재해석 하는 미션으로, 이날 무대에서 최초로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비드 오-권리세, '위탄2'로 재회 '커플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