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현남' 티저 공개…지현우-유인나 애틋 키스


'하이킥' 송재정 작가·'뱀파이어 검사' 김병수 감독의 만남

[권혜림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가 지현우와 유인나의 첫 키스신을 공개했다.

26일 tvN은 '인현왕후의 남자'의 티저 영상을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했다. 조선시대에서 2012년으로 타임슬립(time slip)을 통해 날아온 선비 지현우의 상황을 그린 영상과 지현우·유인나의 키스신 예고 영상이 그것.

키스신을 다룬 두 번째 영상은 두 개의 쇼윈도우 안의 지현우와 유인나를 번갈아 비추며 시공간을 초월한 둘의 인연을 암시한다. 이 영상은 쇼윈도우를 탈출해 애틋한 키스를 하기 직전까지를 로맨틱하게 그려 시선을 끈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와 2012년 드라마 '新 장희빈'에서 인현왕후역을 맡은 중고 신인 여배우 유인나의 사랑을 그렸다. 판타지 멜로에 전통 사극을 조화시킨 새로운 장르적 시도로 기대를 모았다.

'거침없이 하이킥' '커피 하우스' '순풍 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등의 스타 작가 송재정이 극본을,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 등에서 세련된 영상을 선보여온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6부작으로 오는 4월18일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현남' 티저 공개…지현우-유인나 애틋 키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