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진영, 5개 도시 전국투어 '나쁜 재즈바' 개최


[박재덕기자] 아시아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공연무대로 돌아온다.

박진영은 오는 15일부터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서울등 전국 5개도시 '나쁜 재즈바' 투어공연을 개최한다.

박진영의 공연 브랜드인 '나쁜' 공연은 단독공연으로는2010년 이후 2년만이며, 전국 투어로는 2009년 이후 3년만이다.

박진영은 4일 유튜브 사이트(http://goo.gl/tSh2V)를 통해 '나쁜 재즈바'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직접 피아노 앞에 앉은 박진영이 "이번에 제가 나쁜 재즈바를 엽니다"라며 "장소는 15일 대전, 21, 22일 부산, 24일 대구, 25일 인천, 28, 29, 30, 31일 서울입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고 노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과 동시에 공개된 공연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기존 파격적인 콘셉트와 달리 7-80년대 재즈바를 배경으로 마이크 앞에 선 박진영의 모습만 클로즈업돼 공연 컨텐츠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박진영의 연말 단독 콘서트 브랜드 ‘나쁜 파티’는 18금(만 18세미만 관람불가) 공연으로만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매년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켜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나쁜 재즈바'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강점이었던 기존의 '나쁜 파티' 콘셉트에 풍성한 빈티지 사운드를 통한 음악성을 더했다"며 "그간 박진영이 선보여왔던 파격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15인조 빅밴드가 만들어내는 묵직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편곡이 더해진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5개 도시 전국투어 '나쁜 재즈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