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절친' 박수진-김성은, '테이스티 로드4' 공동MC 발탁


[김양수기자] '연예계 대표 절친' 박수진과 김성은이 채널 올'리브의 '테이스티 로드(Tasty Road) 시즌4' MC로 또한번 호흡을 맞춘다.

지난 11월 종영한 '테이스티 로드 시즌3'를 함께 진행했던 두 사람은 내년 1월 초 방송예정인 '테이스티 로드 시즌4'에서 또한번 찰떡궁합 폭풍수다를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올'리브 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맛집 투어는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소재도 간간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프로그램의 변화를 설명했다.

'테이스티 로드'는 20~30대의 여성들을 위한 콘셉트 별 맛집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방방곡곡의 맛집을 찾아다니며 그 느낌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수진은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는 미혼여성을, 김성은은 처녀시절을 부러워하는 기혼여성을 대변한다.

특히 박수진은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함께 해 온 터줏대감. 시즌1에서는 개그우먼 박지선과, 시즌2에서는 탤런트 김호진과 함께 전국의 맛집을 찾아다녔다. 시즌3에서 만난 김성은과 시즌4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테이스티 로드 시즌4'는 이번주 중 첫 촬영에 돌입하며, 첫방송 예정일은 2013년 1월12일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절친' 박수진-김성은, '테이스티 로드4' 공동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