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선화, '광고천재 이태백' 합류…철부지 내레이터 모델 役


[김양수기자] 시크릿 한선화가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에 합류한다.

한선화는 극중 이태백(진구 분)의 여동생이자 여배우를 꿈꾸는 내레이터 모델 이소란 역을 맡았다. 수다스럽고 오지랖이 넓어 늘 크고 작은 소란을 일으키지만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철부지다.

한선화는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거라 긴장되고 많이 떨리는데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느끼고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하겠다. 이소란이라는 캐릭터가 실제 성격이랑 많이 비슷해서 벌써부터 친근감이 느껴져 설렌 마음이다. 한선화도 연기에 가능성이 있구나 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사 래몽래인 관계자는 "한선화는 작품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 평소 밝고 활달한 성격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상큼 발랄한 매력의 이소란을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 한선화의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발견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라는 매력적인 꽃을 피우기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드라마로 진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달샤벳 아영 등이 출연한다. '학교2013'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선화, '광고천재 이태백' 합류…철부지 내레이터 모델 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