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투개월의 김예림이 신곡 '올 라이트(All Right)'로 각종 음원차트1위를 휩쓸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했다.
김예림은 17일 정오 타이틀곡 '올라잇(All Right)'이 담긴 첫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발표했다.
이날 김예림은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 공개 후 엠넷, 벅스뮤직,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멜론에서 4위, 싸이월드 뮤직 7위 등 모든 음원사이트 내에서 빠르게 순위가 상승하며 10위권 내에 진입,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김예림은 솔로 데뷔 앨범 발표에 앞서 지난 5월 공개한 '넘버 원(Number 1)'과 '컬러링'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대형 가수들의 컴백과 급변하는 음원차트에서 3곡을 상위권에 진입 시키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은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노래로 김예림의 음역에 가장 최적화된 멜로디로 만든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이별 후 괜찮지 않지만 겉으로는 괜찮다고이야기하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낸 '올 라잇'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 그리고 김예림의 세련된 보컬이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한편 김예림은 18일 오전 11시, 여의도 IFC몰 내 엠펍에서 미디어 쇼케이스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날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의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