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몬스타' 8회의 대미를 장식한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박규동(강의식 분)이 불러 화제를 모은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는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5일 방송에서는 자살을 결심하는 규동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올포원과의 첫 배틀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행복을 느꼈던 것도 잠시, 규동을 향한 집단 괴롭힘은 여전히 계속된다. 거기에 공연 성공의 기쁨을 함께 했던 칼라바 멤버들조차도 규동에게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한다.
자신의 유일한 장기인 노래마저 놀림감이 되고, 특히 차도남(박규선 분)을 배신했다는 과거가 밝혀지면서 더 이상은 견딜 수 없게 된 규동은 자신의 죽음을 암시하는 듯 눈물을 쏟으며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는 그룹 MOT의 멤버 이이언의 곡으로 사이키델릭 사운드를 첨가해 규동의 괴로운 심정을 극적으로 드러나게 했다. 가창력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더해진 강의식의 보컬과 신치림의 기타리스트 조정치, 프로듀서의 편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음원은 오늘(6일) 정오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