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배우 송중기가 오는 27일 군 입대한다.
1일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는 2013년 8월 27일,102 보충대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 2012년 드라마 '착한남자'와 영화 '늑대소년'에서 절제된 내면 연기와 눈빛 연기로 주연배우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송중기는 '착한남자' '늑대소년'을 통해 일본, 태국,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 6개국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입대를 앞둔 송중기는 "얼마 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았고, 8월 27일 입대할 예정이다. 남은 기간 동안 활동을 잘 마무리 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이다"라며"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일일이 인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2년 동안의 군복무 잘 하고 돌아오겠다.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현재 송중기는 17일 공식팬클럽 '키엘'과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27일 입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