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E채널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 반가운 얼굴들이 깜짝 등장한다.
오는 26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실업급여 로맨스' 4회에는 박경림이 출연해 미친존재감을 발휘, 큰 웃음을 선사한다.
극 중 박경림은 종대(남궁민)와 승희(이영아)가 처음 만나게 된 강의 '보건학개론'의 교수로 등장한다. "보건학개론 교수가 이효리 닮았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검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한 박경림이 반전 미모를 선보이는 것. 4회 본방송을 통해 더욱 맛깔 나는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3회에는 이영아와 '뱀파이어 검사'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이원종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형사가 아닌 양복을 곱게 차려 입은 보험사 직원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이원종은 이영아에게 "보험대출 가능금액 700원"이라는 굴욕을 안기며 코믹함을 더하기도 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짧은 분량이지만 두 사람의 열연에 현장 제작진들도 매우 고마워했다"며 "카메오 요청에 흔쾌히 출연에 응하며 '실업급여 로맨스'를 진심으로 응원해줬다"고 밝혔다.
한편, 26일 토요일 밤 11시 '실업급여 로맨스'는 종대(남궁민 분)의 관점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 된다. 찌질하지만 귀여운 대학생으로 변신한 남궁민의 색다른 모습과 남궁민, 이영아의 달콤한 연애시절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실업급여 로맨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2개 채널(E채널, 드라마큐브)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