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인뮤지스 현아, 하우스룰즈 신곡 피처링


하우스룰즈, 30일 새 앨범 '애프터 리셋' 발표

[이미영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현아가 하우스 룰즈의 러브콜에 응했다.

나인뮤지스 현아는 하우스 일렉트로닉 그룹 하우스 룰즈의 새 앨범 '애프터 리셋(After Reset)'의 수록곡 '디스 송 이즈 포유(This Song is For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오는 10월 30일 발매될 새 앨범은 그간 하우스 룰즈가 보여주었던 특유의 스타일을 배제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극대화하여 하우스 룰즈 특유의 작법으로 완성된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곡들로 이뤄져 있다.

일렉트로닉 뮤직의 대명사 하우스 룰즈는 가수 이윤정, 유미 등이 피처링을 한 노래들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는 하우스 룰즈의 객원 보컬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2.5집 '뮤직(Music)'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피처링에 참여한 ‘This Song is For You'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활력 에너지로 가득 찬 곡이다. 희망적이면서 동시에 감성적인 신스 코드와 한층 성숙한 가창력을 뽐내는 현아의 보컬이 잘 어울리는 곡이다.

하우스 룰즈는 "2.5집 때 호흡을 맞추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함께 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 현아 씨의 보컬 실력이 한층 더 향상이 되어 기분 좋게 작업했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한 곡인 만큼 밝고 건강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현아 씨의 보컬과 잘 어울리는 만큼 좋은 반응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현아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신곡 '건(Gu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인뮤지스 현아, 하우스룰즈 신곡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