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대세남' 김우빈과 엑소 등이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다.
김우빈은 7일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우빈은 '두시의 데이트'의 제작진이 마련한 '정상의 남자 3부작' 특집 중 첫 번째 정상의 남자로 출연한다. 지난해 12월 드라마 '상속자들'의 최영도 역으로 반항아의 매력을 뽐내며 정상의 배우로 등극한 김우빈의 라디오 출연은 올해 들어 처음이다.
김우빈은 드라마 '상속자들'의 최영도와 '학교2013'의 박흥수 등 여심을 흔들었던 자신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청취자들의 깨알 같은 궁금증에 김우빈이 직접 답하는 시간과 본인이 평소 즐겨 듣는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8일 방송되는 '정상의 남자' 2부에는 히말라야 16좌 정상에 선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출연해 '2014년이라는 큰 산을 넘는 방법'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10일에는 데뷔 앨범 100만장 판매고를 올리며 가요계 정상에 오른 대세 아이돌 엑소(EXO) 멤버들이 출연, '정상의 남자 3부작' 특집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방송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엑소의 두터운 팬층인 초·중·고등학생과 '두시의 데이트'의 주청취층인 학부모세대가 함께 공감하는 '두시의 데이트 방학특집'으로 꾸며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