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겨울왕국' 싱어롱 버전 개봉, '렛잇고' 떼창 진풍경 예고


2월17일 900만 돌파 특별 상영 이어 3월6일 공식 개봉

[권혜림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비영어권 국가 중 최초로 한국에서 싱 어롱 버전을 개봉한다.

27일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에 따르면 '겨울왕국'은 오는 3월6일 전국 극장에서 싱 어롱(sing-along) 자막 버전을 개봉한다. 이는 비영어권 국가에서 최초,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다.

싱 어롱 버전은 상영 중 노래가 나오는 부분을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상영방식이다. 북미에서는 이같은 방식으로 지난 2월6일 개봉해 호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도 지난 2월17일 900만 돌파 기념으로 싱어롱 버전을 특별 상영했고 오는 3월6일에는 공식 개봉을 하게 됐다.

메인 테마곡 '렛 잇 고(Let it go)' 외 '두 유 원트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포 더 퍼스트 타임 인 포에버(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OST를 관객들이 직접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 자막과 반주가 흘러 나올 예정이다.

관객들은 노래방에서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듯 OST를 따라 부르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싱 어롱 버전 상영 중 인기 록 페스티벌이나 콘서트에서 연출되곤 하는 '떼창'의 진풍경이 극장에서 펼쳐지는 것도 가능한 일이다.

디즈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은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자매의 모험이 빛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1위, 뮤지컬 영화 흥행 톱에 오르며 연일 신기록을 쓰고 있다. 지난 26일까지 977만4천557명을 동원해 1천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겨울왕국' 싱어롱 버전 개봉, '렛잇고' 떼창 진풍경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