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Mr.)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10시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Z8j_XEn9b_8)과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Mr.M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글로벌 음악 팬들과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오전 현재 15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미스테리 걸로의 변신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스테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출 없이도 성숙미와 세련미,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팬들을 매료 시켰다.
또한 댄스곡 뮤직비디오의 정형화된 형식에서 탈피,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 'Mr.Mr.'와 조화를 이룬 간결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도 뮤직비디오를 통해 살짝 공개됐다. 팔목을 이용한 포인트 댄스와 칼군무 등의 퍼포먼스를 예고, 소녀시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소녀시대의 미니 4집 'Mr.Mr.'는 지난 24일 전세계에 동시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석권을 비롯해 아이튠즈 앨범차트 미국 5위 및 멕시코, 일본, 태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1위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美 유명 매체인 빌보드, FUSE TV 등에서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집중 보도하는 등 소녀시대의 새 음악과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