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신혜, 신곡 '마이디어' 발표…오빠 박신원·용준형 참여


11일 신곡 '마이디어' 음원 공개

[이미영기자] 배우 박신혜가 11일 정오 신곡 '마이디어'로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박신혜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일 정오 박신혜의 신곡 '마이 디어(My Dear, 부제 : 꽃)' 음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올 초 발표한 '팔베개'에 이어 2번째 노래다.

박신혜는 앞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OST에 참여해 캐릭터의 마음을 대변한 노래를 선보여 왔다. 풍부한 감성,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도 높이 평가받았다.

이번 '마이 디어'는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이 작곡하고 남매가 직접 가사를 써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오빠 박신원은 직접 기타도 연주했으며, 비스트 용준형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프로듀싱을 맡아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을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통해 달콤하게 표현했다.

박신혜는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가수가 되고 싶은 소녀의 모습을 그렸다. 지난 90 공개된 30초 티저 영상에서 박신혜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꽃 피우는 금은화처럼 결국 가수의 꿈을 이루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박신혜는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촬영에 한창이며, 오는 14일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17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신혜, 신곡 '마이디어' 발표…오빠 박신원·용준형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