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NE1 '크러쉬', 日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 '인기 순항'


일본 아이튠스 팝차트 1위에도 올라

[이미영기자] 걸그룹 2NE1이 약 2년 만에 발표한 일본 정규앨범 'CRUSH'가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랐다.

2NE1은 25일 발표한 정규앨범 'CRUSH'로 이날 기준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2년 3월에 발표한 일본 앨범 'COLLECTION'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일본 내 인기가 더 높아졌다.

첫날 추정 앨범 판매량 또한 'COLLECTION'에 비해 4,000장을 웃도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한 일본 아이튠스 팝차트 TOP 앨범 1위, 일본 온라인 음원사이트 뮤모의 앨범 다운로드 리얼타임 랭킹 2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일본에서 발매된 'CRUSH'는 한국 버전과는 또 다른 비주얼의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본판 뮤직비디오가 수록되는 등 일본팬들을 위한 색다른 매력을 담았다.

한편 2NE1은 일본 버전 정규앨범 'CRUSH'를 발표하고, 오는 7월부터 요코하마 아레나와 코베 월드 기념홀을 시작으로 '2014 2NE1 WORLD TOUR ~ALL OR NOTHING~ in Japan'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후에는 2NE1이 직접 참여하는 애프터파티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월드투어 'ALL OR NOTHING'를 진행 중인 2NE1은 오는 28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월드투어를 통해 현지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NE1 '크러쉬', 日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 '인기 순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