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결혼을 앞둔 슈퍼주니어 성민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2월 결혼하는 슈퍼주니어 성민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SM은 "성민아~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로 한 가정의 가장이 되는 성민의 미래를 축복했다.
성민은 오는 12월 13일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 SM 소속 가수 중 최초로 결혼하는 멤버가 된 성민은 14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13일 결혼하게 됐다.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팬들에게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민은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이다.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와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 MBC 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