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년공화국, 클래식vs모던 "진짜는 뭘까요?"


11월11일11시11분에 신곡 '진짜가 나타났다' 뮤비 공개

[정병근기자]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11월11일 밤 11시11분에 컴백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티저 영상을 통해 '클래식 소년공화국과 모던 소년공화국'으로 댄스배틀을 선보인 소년공화국이 11월11일 밤 11시11분 공식 유튜브와 공식 SNS 등을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토크(Real Talk)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풀버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년공화국은 이날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11월11일, 밤 11시11분! 진짜가 나타났다 뮤직비디오 선공개! 진짜, 클래식vs 모던 여러분이 생각하는 진짜 1(하나)는 어느걸까요?"라는 글을 올리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소년공화국 멤버들은 유럽풍의 전통 턱시도 수트를 걸치고 중절모를 쓴 클래식 소년공화국과 블루 블랙과 심플한 타이로 멋을 낸 모던 소년공화국으로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소년공화국의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는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 등 신곡을 포함해 총 7트랙을 담아 소년공화국의 '진짜 이야기'를 충분히 느낄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공화국은 3개월만에 컴백을 알리며 오는 12일 정오 두번째 미니앨범 '리얼토크'를 발표할 예정이며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소년공화국의 컴백에 맞춰 지난 3일 가나 출신 유학생 방송인 샘오취리가, 4일에는 빅스(VIXX)와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 이어 5일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인 조세호, 이상준, 이진호가 소년공화국의 컴백을 응원했다.

또 8일에는 최근 싱글 '겁'을 발표한 클라라에 이어 오늘 '왔다, 장보리'의 오연서까지 '진짜가 나타났다' 피켓을 들어 이국주, 클라라, 오연서로 이어지는 요즘 '대세녀'들의 소년공화국 컴백 응원에 동참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공화국, 클래식vs모던 "진짜는 뭘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