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벨기에 편에서 줄리안 누나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연출 방현영)는 줄리안의 고향 벨기에로 떠난 출연진의 모습을 담는다.
줄리안은 자신의 고향인 벨기에로 떠나기 전부터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타일러 라쉬, 수잔 등 친구들에게 누나가 벨리 댄스를 추고 있는 사진을 보여주며 누나의 미모와 몸매로 친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누나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후, 줄리안은 누나가 예약했다는 식당으로 친구들을 이끌었다. 하지만 누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제대로 된 식사를 못했던 친구들은 먼저 밥을 먹기 시작했다.
그런데 식사 중 갑자기 강렬한 음악이 흘렀고, 줄리안의 누나가 화려한 옷을 입고 등장해 춤을 추기 시작했다. 예상치 못했던 누나의 깜짝 등장에 친구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누나의 아찔한 벨리 댄스 실력에 감탄했다.
특히 처음엔 누나의 파격적인 복장에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했던 유세윤과 장위안은 누나의 이끌림에 함께 커플 댄스까지 추며 벨기에에 적응해가는 모습을 보였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벨기에 편은 14일 오후 8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