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어 스타일 포유'의 MC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가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프로그램 호스트 네 명의 프로필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MC들은 평소 무대에서 선보여온 패션 스타일과는 또 다른 감각과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꽃무늬 패턴, 레드컬러 스키니진 등 평소 유니크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김희철은 이 날 역시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과 세련된 헤어 스타일로 강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구하라는 플로피 햇과 블랙 슬리브리스, 스트라이프 팬츠로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깜찍한 표정을 지었다.
보라는 평소 섹시한 무대 위 모습과 상반된 캐주얼 힙스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블랙 컬러의 비니와 데미지 데님 재킷, 볼드한 액세서리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며 건강한 섹시미의 진수를 선보였다는 평이다. 하니 역시 이번 시즌 트렌드인 타탄 체크 원피스와 재킷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패셔니스타로 변신했다.
'어 스타일 포 유' 관계자는 "MC들이 4인 4색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며 "'어 스타일 포 유'는 가식 없는 MC들의 스타일 성장기와, 연출 없는 스타일 미션이 기존 뷰티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 회 미션을 통해 직접 체험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리얼 스타일 쇼로 오는 4월 5일 밤 11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