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3년 만에 정규 2집 앨범 '2 (이)'로 돌아온다.
프라이머리는 오늘(12일) 정오 3년 만에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하고 박정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네일 했어'를 공개한다.
이번 정규 앨범에서도 지난 정규 1집에 이은 역대급 피쳐링진이 대거 참여, 초호화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밴드혁오의 오혁, 정기고, 선우정아, 수란, AOA 초아, 아이언, 얀키, 제시, 팔로알토, 마마무 화사, 정인 다이나믹듀오 최자, 리듬파워의 행주와 지구인, 'K팝스타' 출신의 권진아, 랩몬스터 등이 참여했다.
노련미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부터 재능과 실력을 두루 갖춘 신예까지 아우르며 프라이머리만의 프로듀싱으로 각 아티스트가 가진 고유의 매력을 십분 끌어냈다.
박정현이 참여한 타이틀곡 '네일 했어'는 디스코 풍의 곡에 박정현의 소울풀한 음색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앨범 발매 전 공개된 이색적인 티저 영상은 박정현이 '프라이머리 네일 폴리쉬'를 판매하는 듯한 광고가 담겨 화제가 되며 음악과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프라이머리는 처음으로 직접 연출과 감독에 도전한 이번 정규 앨범의 수록곡 'Just Like U (저스트 라이크 유)'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하며, 자신만의 B급 감성을 담은 재치 있는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다양한 작업으로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있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오랜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