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중국 데뷔 쇼케이스가 성료됐다.
업텐션은 지난 22일 오후 중국 북경 버타이가화 국제호텔(北京博泰嘉华国际酒店)에서 열린 데뷔앨범 '일급비밀(一級秘密)' 발매 기념 중국 북경 팬 쇼케이스를 열고 중국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중국 팬들 앞에 선 업텐션은 "지금 매우 설렌다. 꿈에 그리던 데뷔를 중국에서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중국에서도 사랑 받는 사람들이 되고 싶다"라고 중국어로 자신 있게 인사를 건넸다. 또한 업텐션 멤버들의 매력 포인트가 담긴 귀여운 자기소개도 중국어로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업텐션은 앨범명 '일급비밀'과 같이 '그 동안 숨겨왔던 업텐션의 일급비밀들을 공개한다'라는 주제로 게임을 시작했다. '일급비밀' 게임에서는 데뷔곡 '위험해'의 포인트 안무인 '복근 공개 춤', '어깨 탈골춤'을 보여주거나 개인기로 매력 발산을 펼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중국 방송 매체인 CCTV 음악 전문 채널,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音悦台) 등 유력 매체들이 참석해 업텐션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업텐션은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일급비밀' 앨범에만 수록되어 있는 타이틀곡 '위험해(SO, DANGEROUS)'의 중국어 버전 노래와 무대를 첫 공개했다. 업텐션은 강력한 경고를 날리는 거친 남자의 모습을 그린 '위험해'와는 상반된 분위기의 '그대로'라는 곡을 사랑스럽게 부르며 팬들과 눈을 맞췄다.
업텐션은 "드디어 저희가 중국에서 첫 데뷔무대를 갖게 됐는데 오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중국에서 더 멋진 모습 꾸준히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세계 어디에서나 저희 업텐션의 음악을 들으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까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업텐션은 데뷔곡 '위험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