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블락비 지코가 새 싱글에 자신의 색깔을 오롯이 담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2일 지코의 싱글 음반 파트1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싱글은 지코가 작사 작곡과 프로듀서는 물론 아트디렉터 부분까지 참여해 지코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충분히 입혔다.
타이틀곡 '보이즈 앤 걸스(Boys and Girls)'는 랫쳇(ratchet) 기반의 청량감 넘치는 리듬과 지코 특유의 박자감 있는 랩,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기존에 발표해왔던 트랙들과 전혀 다른 색다른 감성을 담았다.
지코가 처음으로 보컬이 가미된 솔로 곡을 공개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 곡에는 신인 보컬 바빌론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지코는 대중성을 가미해 기존에 자신이 갖고있던 악동의 강렬한 이미지를 살짝 벗어나면서도 스스로가 지닌 고유의 색은 고스란히 유지하며 또 하나의 트렌디함을 이끌어 내려고 했다"고 전했다.
이밖에 '날'은 거친 하드코어 트랙으로 지코의 힙합크루인 벅와일즈의 수장 제이통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제이통과 지코의 강렬한 랩이 이어지며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는 이 곡은 지코가 힙합 아티스트로서 나아가고픈 길을 제시한 트랙이다.
지코의 새 싱글 앨범 파트1 음원은 오는 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