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첫 가수 확정 "한 번에 녹음"


11일부터 노래방 앱 에브리싱 통해 듀엣 참여 가능

[정병근기자] '국민 가수' 이선희가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 첫 번째 라인업 가수로 합류한다.

이선희는 지난 9일 서울 강남구의 한 녹음실에서 본인의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듀엣 버전으로 녹음하고, 간단한 사전 녹화를 마쳤다. 이선희는 이날 녹음에서 가장 빛을 발하는 주요 후렴구 및 하이라이트 부분을 팬들에게 양보했다.

연출을 맡은 김영욱 PD는 "소녀같은 외모도, 실력도 여전했는데 팬들을 위해 배려하는 모습까지 국민 가수 이선희다웠다"면서 "특히 녹음을 NG 없이 한 번에 마쳤는데 음원을 틀어놓은 줄 알았다"고 감탄했다.

이선희가 녹음한 듀엣 버전은 11일 '판타스틱 듀오'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된다. 시청자들은 누구나 에브리싱에서 이선희와 듀엣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튜디오 출연 및 국민가수 이선희와 듀엣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화제가 됐던 대국민 참여 음악 쇼로, 누구나 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다.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후속으로 4월 1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선희, '판타스틱 듀오' 첫 가수 확정 "한 번에 녹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