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2PM이 일본 차트를 휩쓸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27일 발매된 2PM의 일본 정규 5집 앨범 'GALAXY OF 2PM'이 일본 오리콘 차트와 타워레코드 차트를 휩쓸었다.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 스타일에 따르면 2PM의 'GALAXY OF 2PM'는 발매 첫날 약 4만 9천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GALAXY OF 2PM'은 앨범 발매 당일이었던 27일 일본 최대 레코드샵 타워레코드에서 데일리 온라인샵 차트 1위부터 5위까지 싹쓸이함은 물론 타워레코드 오프라인 전 점포 데일리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음원과 음반 모두 높은 인기를 입증하며 2PM의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오프라인 전 점포 데일리 차트에서는 각트, EXILE SHOKICHI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를 꺾고 정상을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PM의 일본 정규 5집 앨범 'GALAXY OF 2PM'은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출발 (Departure)'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은 이번 앨범 역시 전곡 크레딧에 멤버 대부분 이름을 올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