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수기자]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가 역대급 방송을 예고했다. 내달 개최하는 '2016 서울드라마어워즈' 측과 콜라보해 드라마OST 특집을 준비한다.
11일 KBS 2TV '불후의 명곡' 권재영 PD는 "현재 방송사 구분없이 시청자들이 좋아한 드라마 OST를 위주로 선곡을 진행 중이다"라며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듣고 충분히 공감할 만한 인기곡을 선곡하려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이 리스트업 하는 음악과 출연가수들이 원하는 음악에 대한 생각이 다를 수 있어 어떤 음악이 방송에서 선보일지는 아직 알 수 없다"고 전했다.
이번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특집에는 KBS, MBC, SBS 등 지상파는 물론 케이블 채널을 통틀어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음악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한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전설적인 드라마 OST를 경연주제로 삼아, 케이팝 스타들이 뜨거운 경연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특집은 오는 22일 녹화를 진행하며, 9월3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은 9월8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