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왕 루이' 서인국, 수목극 1위 이끈 '표정 부자'


24종 표정연기 세트 공개

[정병근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표정 부자로 등극했다.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로 또 하나의 인생작을 만들고 있는 서인국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담은 일명 24종 루이 세트가 공개됐다. 무한 감정을 드러내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표정 부자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서인국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멋짐'으로 시작해 '설렘', '질투', '슬픔' 등의 감정을 드러낸 서인국의 24종 표정 연기는 각기 다른 얼굴로 눈길을 끈다.

먹방 명장면으로 남은 꽃거지 루이(서인국)의 배고픔, 잘 곳도 없던 때 겨우 참아 내던 졸음, 첫 찜질방에서 느낀 개운함, 벌레를 보고 기겁하고 무서워하던 얼굴 등 귀엽고 코믹한 표정들부터 복실(남지현)의 출근길에 함께한 설렘, 중원(윤상현)에 대한 질투 등 감정과 표정이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시청자를 함께 울린 오열하는 루이의 얼굴과 죽은 줄 알았던 복남을 보고 깜짝 놀란 얼굴, 그리고 지난 11화 방송의 충격 엔딩이 된 루이의 기억 상실 증세까지 서인국의 얼굴만으로도 그간의 스토리가 한눈에 펼쳐진다.

디테일한 감정 연기가 더해진 서인국의 다양한 표정 연기는 얼굴만 모아봐도 장면마다의 감정이 되살아나게 하며 표정 부자라는 수식어를 실감케 했다. 이런 서인국의 열연에 힘입어 '쇼핑왕 루이'는 최근 수목극 시청률 1위로 올라섰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왕 루이' 서인국, 수목극 1위 이끈 '표정 부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