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님과 함께2'로 예능 프로그램에 복귀하는 크라운 제이가 서인영을 향해 진지한 마음을 드러냈다.
8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연출 성치경)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윤정수, 김숙, 서인영, 크라운제이가 참석했다.
지난 2014년 방영을 시작으로 JTBC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님과 함께'는 지난 2015년 5월부터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어왔다. 김숙과 윤정수는 가상결혼 프로그램 사상 첫 개그우먼-개그맨 커플로 투입돼 화제가 됐고 이후 오나미-허경환 커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일 방송된 78회부터는 서인영-크라운제이 커플이 새로 투입됐다.
크라운 제이는 "일단 방송에 너무 오랜만에 복귀하는데 할 수 있도록 해 준 서인영에게 굉장히 감사하다"며 "제작진, 성치경 CP에게 감사하다.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기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원래 성격이 거짓말을 하거나 가식을 떠는 일을 전혀 못한다"며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궁금해하시는데 100% 진짜고 서인영을 대하는 마음도 진짜"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그간 계속 연락해왔다"며 "6~7년 만에 갑자기 만나 하는 것이 아니라 늘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 시선을 모았다.
그는 "스태프, 카메라만 우리 앞에 있다 생각하고 임하고 있다"며 "윤정수-김숙처럼 진심을 다해 프로그램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알렸다.
한편 '님과 함께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