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투3' 하현우 "사주관상 공부…유재석, 나라 구할 손금"


12월1일 밤 11시10분 '장르의 신' 특집

[김양수기자] 국카스텐 하현우가 "유재석이 나라를 구한다"고 예언해 눈길을 끈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장르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케이윌, 브라이언,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치열한 예능 전쟁을 벌인다. 이 가운데 하현우가 카리스마 로커의 모습을 내려놓고, 족집게 '하도사'로 변신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현우는 "재미로 사주 관상을 공부했다"며 반전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관상을 봐달라고 요청했고, 하현우는 빗발치는 수요에 못 이겨 즉석 '하도사 철학관'을 오픈했다.

하현우는 케이윌에게 "절대 사업을 하면 안 된다"고 신신당부하는가 하면, 전현무에게는 "건강 조심해라. 얼굴에 딱 나온다"고 충고했다. 카리스마가 용솟음치는 하현우의 사주풀이에 '하도사 철학관'은 문전성시를 이뤘고, 급기야 MC 유재석이 광적인 몇몇 출연자들을 진정시키기에 이르러 현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

이날 '하현우 철학관' 최고의 손님은 유재석이었다는 후문. 하현우가 유재석의 손금을 보자마자 "이건 나라를 구할 손금이다. 이런 손금 실제로 처음 봤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 것. 이에 전 출연진들이 일제히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유재석을 연호했고, 당황한 유재석이 두 손을 가로저으며 편집을 요구해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전언이다.

12월1일 목요일 밤 11시1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3' 하현우 "사주관상 공부…유재석, 나라 구할 손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