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 투데이' 용산 바비큐·마곡 해산물집·천안 짬뽕까지 육해공 총공세 '맛집인정'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생방송 투데이' 용산 바비큐, 마곡 낙지집, 천안 짬뽕 맛집 등이 시청자를 찾는다.

23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바비큐, 해산물 음식, 짬뽕 맛집 등을 공개한다.

 [사진=생방송 투데이]
[사진=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월 매출이 1억 6천만원에 달하는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에 위치한 한 바비큐 집을 찾는다. 넓고 서부적인 느낌 물씬 풍기는 이곳은 야외에서 직접 바비큐를 구워줘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한다.

참나무 사과나무를 사용해 20시간 이상 숙성, 훈연을 거친 정통 외국식 바비큐를 선보이는만큼 외국인 손님들도 많아 현지 바비큐맛을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강서구 마곡동의 다양한 해산물 맛집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강서구 마곡중앙로에 위치한 한 아구찜 집은 자극적인 조미료와 염분을 멀리 하는 저염 실천 음식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구찜은 물론 닭이 들어간 녹천탕, 해신탕까지 준비돼 있어 여름철 보양식을 즐기기 그만이다.

강서구 마곡중앙6로에 위치한 또다른 낙지집 역시 여름철 보양식에 어울리는 메뉴가 구성돼 있다. 연포탕, 낙지전골, 불낙전골, 낙지찜, 갈낙찜 등 낙지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사들이 포진해 있다. 간단한 한끼 식사로도 좋은 낙지볶음덮밥, 낙지 바지락 칼국수 등도 인기 메뉴다.

강서구 마곡중앙8로에 위치한 또다른 음식점은 차돌삼합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차돌박이와 조개 관자에 김치나 다른 야채들을 곁들여 먹는 차돌삼합은 어디서나 실패 없는 조합이다. 명이나물, 생 고추냉이, 양파, 버섯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대를 이어 지켜온 면 요리의 정석이 공개된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에 위치한 한 짬뽕집은 해물 껍데기 없이 해물만 가득 넣은 시원한 짬뽕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돌판에 지글지글 익는 돌짜장과 유자 향 가득한 탕수육도 인기메뉴다. 직접 손 반죽하고 3일 숙성시킨 반죽으로 쫄깃하고 탱탱한 면을 맛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 투데이' 용산 바비큐·마곡 해산물집·천안 짬뽕까지 육해공 총공세 '맛집인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