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net "아이즈원 컴백·MAMA 출격 예정대로, 전폭적 지원할 것"(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활동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Mnet은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내달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스틸컷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스틸컷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Mnet은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다. Mnet은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며, 이미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아이즈원 역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고등법원 형사1부는 18일 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안준영 PD, 김용범 CP 등의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시즌1 1차 투표 조작으로 김수현 서혜림, 시즌2 1차 투표 조작 성현우, 시즌2 4차 투표 조작 강동호, 시즌3 4차 투표 조작 이가은 한초원, 시즌4 1차 투표 조작 앙자르디디모데, 시즌4 3차 투표 조작 김국헌 이진우, 시즌4 4차 투표 결과 조작 구정모 이진혁 금동현이 억울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이가은 한초원이 아이즈원의 진짜 멤버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즈원의 내달 활동 여부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아래는 Mnet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net입니다.

아이즈원의 향후 활동에 관해 말씀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내달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습니다. Mnet은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며, 이미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아이즈원 역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현재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또한 아티스트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맡은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아이즈원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연습생분들과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 주셨던 모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net "아이즈원 컴백·MAMA 출격 예정대로, 전폭적 지원할 것"(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