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기 옥순' 김슬기♥유현철, '조선의 사랑꾼' 합류…돌싱 러브스토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는솔로' 10기 옥순과 '돌싱글즈3' 유현철 커플이 '조선의 사랑꾼'에 합류한다.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김슬기와 유현철 커플이 'NEW 사랑꾼'으로 출연한다.

'조선의 사랑꾼'에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 커플이 출연한다. [사진=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 '10기 옥순' 김슬기와 유현철 커플이 출연한다. [사진=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초로 세계관을 초월해 이루어진 만큼 '초월 커플'이라고 불리는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에 첫 등장했을 때부터 매력적인 '돌싱남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교제 사실을 알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함께 휴가를 보내는 등 일거수일투족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슬기♥유현철은 '조선의 사랑꾼' 시즌2 동반출연에 나서기로 했다. 이들은 첫 만남부터, 당초 출연 프로그램이 달랐는데도 서로에게 끌리게 된 사연까지 전하며 로맨틱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조선의 사랑꾼' 측은 "두 사람은 화제의 '돌싱' 커플로, 각자 자녀를 둔 부모이기도 하다. 돌싱끼리의 '재혼'이라는 쉽지만은 않은 미션을 단단한 사랑의 힘으로 헤쳐나갈 두 사람의 행보는 리얼함과 함께 진정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4MC 김국진X강수지X김지민X황보라와 함께,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조선의 사랑꾼’ 시즌2는 오는 18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기 옥순' 김슬기♥유현철, '조선의 사랑꾼' 합류…돌싱 러브스토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