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쿠텐 트래블, 신한카드와 'SOL 트래블 위크' 진행


신한 체크카드 고객 대상 일본 숙소 50% 할인 혜택 제공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혜택 풍성.'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신한카드와 함께 'SOL 트래블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OL 트래블 위크는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를 이용해 라쿠텐 트래블에서 일본 숙소를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9일 오픈됐고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투숙 가능 기간은 19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다. 라쿠텐 트래블은 "상반기에 걸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라쿠텐 트래블 x 신한카드가 SOL트래블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쿠텐 트래블 /신한카드]
라쿠텐 트래블 x 신한카드가 SOL트래블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쿠텐 트래블 /신한카드]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OL 트래블 위크'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 후 50% 할인 쿠폰을 받은 뒤 숙소를 선택하고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결제 진행 시 즉시 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최대 10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쿠텐 트래블은 또한 신한카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4월 30일까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신한 마스터카드로 온라인 결제할 때는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쿠텐 트래블, 신한카드와 'SOL 트래블 위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