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환장 기안장' 힐링이 킬링 되네…예측불가 기안장 '호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 기안84, 진, 지예은이 시작부터 스펙터클하고 예측 불가한 기안장 영업을 개시하며 호평받고 있다.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대환장 기안장​'이 뜨거운 기대 속 지난 8일(화) 1~3회를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 티저 갈무리 [사진=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티저 갈무리 [사진=넷플릭스]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 장르를 개척한 제작진과 기안84의 시너지는 기대 이상이었다. 기안장 디자인 스케치부터 운영 방침까지, 기안84의 상상력이 최대로 발휘된 '세상에 하나뿐인' 민박집을 만들겠다는 제작진의 의도는 적중했다. 상상한 뻔한 것은 없고 상상 못한 즐거움으로 가득 찬, 비일상적인 경험과 추억을 만날 수 있는 '기안장' 첫날 영업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영업 1일 차는 "예측 불가능한 기안적 상황이 '대환장 기안장'에만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는 정효민, 이소민, 황윤서 PD가 예고한 대로, 변수의 연속이었다. 첫날부터 날씨 이슈로 바다 위 본관 대신 모노레일을 타고 비밀의 숲을 지나야 만날 수 있는 별관에서 첫 체크인을 진행한 기안장 패밀리. 각오와 달리 예상을 한참 빗겨간 별관 풍경에 당황도 잠시, 첫 숙박객 맞이에 돌입했다. 하지만 첫 끼부터 만만치 않은 미션이었다. 낭만 넘치는 '불멍'은 커녕 가마솥 아궁이와의 치열한 사투 끝 눈물 쏙 빠진 저녁 식사는 말 그대로 '대환장'이었다. 기안장의 낯설고도 색달랐던 첫 날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숙박객들의 모습 역시 유쾌함을 더했다.

낭만 넘치는 울릉도 바다 위 본관 체크인 역시 상상을 초월했다. 지예은 선장의 보트 픽업 서비스도 스펙터클한데, 보고도 믿기 힘든 3.8M 암벽 등반 출입문과 '봉'을 타야만 이동이 가능한 부엌은 숙박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곳곳에 숨겨진 기안장의 반전에 숙박객들은 '기안적 낭만'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낮밤 풍경이 다른 노천 침상에서 별 천장 바라보며 잠들고, 비 세례로 기상하는 낭만 그 자체. 숙박객들은 조금 빡세고 상상을 초월하지만 어디에서 경험할 수 없는 '기안적' 낭만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체크인과 달리, "지금 낭만 치사량"​이라면서 각자의 방식으로 기안장을 즐겼다. 체크인은 충격이었지만, 체크아웃은 좋은 추억을 안고 할 수 있을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이유다.

무엇보다도 '기안장 패밀리' 기안84, 진, 지예은의 활약이 단연 돋보였다. '대체불가' 주인장 기안84는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발휘해 야심차게 기안장을 완성했지만, 시작부터 많은 변수에 고군분투했다. 숙박객들의 편의가 신경쓰이기 시작한 기안84가 '참' 주인장으로 어떻게 성장할지도 궁금해진다. 진은 누구보다 기안장에 빠르게 적응하고 즐기는 '기안장 패치'된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부터 뭐든 잘하는 '만능 직원'의 역할을 톡톡히 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했다. 지예은은 저질 체력에 조금은 엉뚱하지만, 숙박객들의 이동을 책임지는 똑 부러지는 막내 선장으로 유쾌한 활력을 더했다. 특히 좌충우돌 첫 날 영업에서 조금씩 진화해 나가는 세 사람의 삼남매 케미스트리는 2주간 계속될 '대환장 기안장' 영업을 더욱 기대케 했다. 힐링은 보장할 수 없지만 심심할 틈 없는 재미를 보장하는 기안장에서 숙박객들이 어떤 추억을 쌓을지, 좌충우돌도 추억이 되는 '대환장 기안장' 표 낭만 제조는 이제부터가 진짜다.

한편 새로운 숙박객들의 체크인이 예고된 '대환장 기안장​' 4-6회는 오는 15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환장 기안장' 힐링이 킬링 되네…예측불가 기안장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발언하는 이재명
발언하는 이재명
발언하는 김동연
발언하는 김동연
발언하는 김경수
발언하는 김경수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하는 이재명·김동연·김경수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하는 이재명·김동연·김경수
포즈 취하는 안철수-김문수
포즈 취하는 안철수-김문수
포즈 취하는 김문수-한동훈
포즈 취하는 김문수-한동훈
포옹하는 한동훈-홍준표
포옹하는 한동훈-홍준표
국힘 '빅4' 대결 본격화
국힘 '빅4' 대결 본격화
국민의힘 2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데이
국민의힘 2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데이
신구-박근형, 연극 무대에서 만나요
신구-박근형, 연극 무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