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스 101' 강시라, 19일 데뷔곡 '못 잊어' 발표


수록곡 작사도 직접 참여, 데뷔 설렘 담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라가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강시라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한 데뷔 앨범 'Sira'의 전곡을 공개한다.

데뷔곡 '못 잊어'는 이별의 감정을 강시라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팝 발라드곡으로, 강시라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도입부의 피아노 반주와 함께 어우러지는 강시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후반부에 감정이 폭발하는 짜릿한 고음이 듣는 재미를 안길 노래다.

'못 잊어'는 나윤권, 이석훈, 젤리피쉬 '크리스마스니까' 앨범 등에 참여한 서정진 작곡가와 박효신 '야생화', 'Beautiful tomorrow', 정엽 '너에게 기울어가', 서인국&지아 '이별 남녀' 등을 쓴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한 곡으로 강시라의 감성 보이스와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강시라의 데뷔 앨범 'Sira'에는 타이틀곡 '못 잊어'를 비롯해 오랜 기다림 끝에 가수라는 꿈을 이룬 기쁜 마음과 반짝이는 별들 중 하나가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The Stars',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에서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경연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같은 곳에서', 고마운 사람들에게 노래로 고마움을 표현 하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말하고 싶어'까지 신곡 4트랙이 수록됐다.

강시라는 수록곡 'The stars'와 '말하고 싶어'를 통해 생애 첫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긴 연습생 기간을 지나 드디어 데뷔라는 꿈을 이룬 강시라의 설렘과 떨림,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한편, 강시라는 19일 데뷔곡 '못 잊어'를 포함한 첫 미니앨범 'Sira'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스 101' 강시라, 19일 데뷔곡 '못 잊어'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