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는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14일부터 열리는 시범경기 주말 경기 입장권을 판매한다. 홈구장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토, 일요일 시범경기에 해당한다.
KIA는 오는 18~19일 SK 와이번스, 25~26일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주말 시범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입장권 예매는 인터넷과 전화로 가능하다. 시범경기에 한해 경기 이틀 전부터 예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1~3매표소에서 실시하고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3천원, 중고등학생 2천원이다. 초등학생 및 장애인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단, 매표소에서 무료 입장권을 수령해 입장해야 한다.
시범경기는 주말과 평일 구분 없이 챔피언석과 테이블석을 포함한 모든 좌석이 자유석으로 운영된다. 단, 스카이박스와 외야석은 개방하지 않고, 평일 경기 시 K3석(5층)석도 개방하지 않는다.
한편 주말 경기를 제외한 평일 시범경기에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 'T클럽' 회원 모집
KIA 타이거즈는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구단 홈페이지 'T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00명이고 가입비는 2만원이다. 오는 27일까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팬북과 타이거즈 보틀을 가입 선물로 증정한다.
'T클럽'은 1년 회원제로 운영되며 홈페이지 내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