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에스아이에스(S.I.S)의 첫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올 여름 데뷔 출사표를 던진 6인조 신인 걸그룹 S.I.S가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첫 번째 멤버로 리더 겸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지해(J.SUN)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지해는 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갖춘 비주얼, 170cm의 큰 키, 밝고 시원시원한 성격이 돋보이는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다. 긍정 에너지를 통해 팬들에게도 지치지 않는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특히 지해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깊이 있는 지성과 강인한 체력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다.
S.I.S는 '별들 안의 뜻밖의 재미'라는 뜻을 담고 있는 '세렌디피티 인 스타(Serendipity in Stars)'의 약자로, 대중에게 뜻밖의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의미에서 각 단어의 이니셜을 따왔다. 동시에 여동생을 뜻하는 시스터(SISTER)의 약자 Sis.의 의미도 담았다.
'친숙하고 갖고 싶은 여동생' 콘셉트를 표방하는 S.I.S는 멤버마다 각각 다른 워너비 여동생의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남성 팬에게는 여동생의 판타지를 실현시켜주고, 여성 팬에게는 따라하고 싶고 충분히 따라할 수 있는 '로망돌'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해를 시작으로 S.I.S의 나머지 멤버들도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