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니쓰2'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日서 토크 콘서트 개최


케이팝 트레이닝 시스템의 우수성과 테크닉 소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아이돌 그룹 블랙비트 출신 보컬트레이너 장진영이 케이팝 노하우를 전파하고자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케이팝 전문 보컬 트레이닝 센터인 A-TOP 컴퍼니를 직접 설립한 장진영은 오는 8월 말 일본에서 토크 콘서트 연다. 아이돌을 꿈꾸는 일본의 가수 연습생 및 일반인들에게 케이팝 트레이닝 시스템의 우수성과 테크닉 등을 소개하는 강연 형식의 공연이다.

2002년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인 블랙비트의 메인 보컬 출신인 정진영은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보컬 레슨을 맡으면서 '지충쌤'이란 애칭을 얻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일본의 톱스타 하마사키 아유미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후루사와 겐타로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장진영은 겐타로가 이끄는 일본과 한국의 젊은 사업가들이 만든 종합 엔터 비즈니스 스타트업 기업인 엔터메종과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장진영은 이번 일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으로 무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장진영은 최근 SM 음원 플랫폼 '스테이션'을 통해 가수 활동도 재개했다. 실력파 여성 트리오 바버렛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곡 '스트레인저스 러브(Stranger's Love)'는 장진영의 감미로운 보컬과 바버렛츠의 소울풀한 음색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했던 연인이 이별 후 낯선 사람으로 변해버린다는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니쓰2'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日서 토크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