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크리미널마인드'의 강렬한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의 제작진은 두번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리미널마인드'는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지난 2005년 미국 ABC 스튜디오에서 제작돼 13년째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미국 드라마 시리즈가 원작이다.
공개된 영상은 1차 예고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크리미널마인드'만의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처참한 사건현장과 이를 수사하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모습이 숨 가쁘게 펼쳐지며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 극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테러, 사이코패스, 연쇄살인 등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다뤄질 묵직한 주제들이 나열돼 범죄 심리 수사극을 표방한 드라마의 장르적 분위기를 미리 체감할 수 있다. 여기에 김현준(이준기 분)의 "이건 우리 일이고 우린 이걸 이겨 내야해"라는 대사는 NCI 팀원들이 가진 고뇌와 사명감을 느끼게 한다.
'크리미널마인드'는 영상미는 물론 각 캐릭터마다 부여한 고유의 서사를 통해 짙은 휴머니티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하며 새로운 범죄 심리 수사극으로 등극할지 관심이 쏠린다.
'크리미널마인드'는 오는 2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