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대한배구협회(이하 배구협회)가 제1차 이사회를 열었다. 배구협회는 지난달 30일 오한남 회장이 제39대 협회 회장에 당선된 뒤 두 차례 심의위원회 및 대의원 총회를 거쳐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했다.
배구협회는 지난 26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종합운동장내 협회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는 전날(25일) 선임된 19명 신임이사 중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어 오는 2020년까지 배구협회를 이끌어길 상임이사회 구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그결과 배구협회 상임이사를 구성을 완료했다. 배구협회 측은 "심도있는 논의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오 회장도 "이사회 구성 등과 관련해 인사 문제에서 잡음이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제39대 대한배구협회 상임 이사진 명단
▲전무이사 :류중탁(명지대 감독) ▲기획이사 : 안남수(전 현대캐피탈 배구단장) ▲총무이사 : 고병열(H&H 개발 대표) ▲경기이사 : 송채훈(조선대 체육대학 교수) ▲심판이사 : 전상천(부산산업과학고 교사) ▲기술지도이사 : 김은철(남성고 감독) ▲남자경기력향상이사 : 최천식(인하대 감독) ▲여자경기력향상이사 : 유경화(전 국가대표) ▲사회체육이사 : 김진묵(천안성정중 교감) ▲유소년이사 : 이병설(한국초등배구연맹 회장) ▲홍보이사 : 이숙자(KBS N 스포츠 배구해설위원) ▲행정감사 : 채희성(인천광역시배구협회 회장) ▲회계감사 : 이천화(가립회계법인이사·공인회계사)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